NYT Cooking 독자 수익 전략


Leaks and Leeks: New York Times’ Paid Cooking Dishes Up Next-Step Reader Revenue Strategy

국가안보나 트럼프 이슈를 넘어 NYT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용어는 바로 치킨(chicken)이다. 유료 독자 개발을 위한 일련의 시도로 NYT는 다음 유료 제품인 Cooking을 출시할 예정.

3년 된 무료 앱과 사이트는 매달 1,000 만 명의 대규모 디지털 독자를 끌어들여왔다. 이제 구독 퍼스트(subscription-first) 비즈니스 전략에 충실한 타임즈는 프리미엄이 된 Cooking을 가지고 독자 확보 무료 모델(audience-building free model)로부터 독자 수익 수확 모델(harvest-reader-revenue model)로 변경할 것이다. 디지털 뉴스 구독과 다르게, 이 유료 모델은 지불하기 이전에 일부 무료 기사(일반적으로 타임즈 경우 한 달에 10개)를 제공하는 부분 유료 모델이 아닐 것이다.Eng

That three-year-old free app and site has pulled in a large digital audience of 10 million monthly. Now, true to its subscription-first business strategy, the Times will convert the product from an audience-building free model to a harvest-reader-revenue model, with Cooking becoming freemium. Unlike the digital news subscription, this pay model won’t be a metered one, allowing readers some number of free articles (generally 10 per month for the Times) of their choice before having to pay up.

이번에 NYT Now 라든지 NYT opinion 과 함께 출시되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Now 같은 경우 낮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실질 구독자가 너무 낮았다는 문제가 있고, 이를 통해 NYT는 Cooking을 무료로 유지했었다. 하지만 현재 월 1,000만이 이용중이고 데이터를 통한 분석결과 이용자들이 돈을 낼 의지가 있다고 판단했다는 내용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