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tlantic 프리미엄 서비스


The Atlantic launches a paid membership program for its “diehards” called The Masthead
Nieman Lab · by Shan Wang · September 6, 2017

The Atlantic의 수익 대부분이 디지털, 라이브 이벤트, 비즈니스 컨설팅에서 온다는 기사를 올린 적이 있다. 하지만 아틀란틱은 최근 The Masthead라는 프리미엄 독자를 위한 서비스를 론칭했다. 아틀란틱의 Bob Cohn은 “우리에게 두 종류의 독자가 있는데 인쇄시절부터 우리 잡지에 관심을 가져왔던 독자와 웹으로 인해 폭증한 시장에서 새롭게 유입되는 독자”라는 언급을 한다. 이러한 독자들이 조금 더 심층적인 이야기를 원하고 기존 상품을 대체하는 형태가 아닌 보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아틀란틱은 수익의 상당 부분을 독자들로부터 직접 얻는 미래를 목격하고 있다 (대서양의 새롭게 재설계되고 보다 독립적인 CityLab 사이트는 곧 자체 회원 프로그램을 보게 될 것이다).

“10년 전, 우리는 기본적으로 인쇄 잡지에서 수익을 얻었습니다. 이는 The Atlantic의 매출의 4/5 이상이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이벤트, 컨설팅, 팟 캐스팅과 같은 중요한 플랫폼을 추가했습니다”라고 Cohn은 말했다. “멤버십은 우리가 제공하는 포트폴리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계속 다양화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eng

The Atlantic is eyeing a future where a significant portion of its revenue continues to come directly from readers (The Atlantic’s CityLab site, newly redesigned and more standalone, may well see its own membership program soon).

“Ten years ago, we basically had revenue from the print magazine, and that was more than four-fifths of The Atlantic’s revenue. Over the years, we’ve added really important other platforms, like events, consulting, podcasting,” Cohn said. “Membership will be a great addition to the portfolio we offer, a good way to continue diversify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