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치에 대한 구글의 실험

Our experiment on the value of European news content
Google Blog

유럽 ​​저작권 지침(EUCD) 준수를 위한 협상 과정에서 Google에 대한 뉴스 콘텐츠의 가치를 지나치게 과장하는 부정확한 보도가 다수 발견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규제 기관에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Google은 EU 8개국 사용자의 1%에게 유럽 뉴스 콘텐츠를 삭제하여 이러한 검색 결과의 Google에 대한 가치를 측정하는 공개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해당 콘텐츠를 삭제했을 때 검색 광고 수익에는 변화가 없었고, 사용량은 1% 미만(0.8%) 감소했습니다. 이는 사용량 감소가 수익이 미미하거나 전혀 발생하지 않는 검색어에서 비롯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이 외에도, 저희 광고 네트워크를 포함한 Google 서비스 전반의 총 광고 수익 또한 동일한 수준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