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ocus on original content
Axios
크리에이터에 초점을 맞춘 기술 기업들은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팸성 어그리게이터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Instagram은 스팸성 애그리게이터보다 오리지널 콘텐츠에 우선순위를 두도록 콘텐츠 추천 시스템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 Google도 지난달 비슷한 조치를 취하여 검색 결과에서 ‘저품질의 원본이 아닌 콘텐츠’를 45% 줄였습니다. Google은 2019년부터 검색 결과에서 애그리게이터보다 원본 뉴스에 우선순위를 두기 시작했습니다.
- TikTok은 작은 클립으로 다시 게시하거나 찢어내기 어려운 긴 형식의 콘텐츠에 우선순위를 두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 YouTube, Meta, Snap 등은 모두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서 벗어나 크리에이터에게 의존하여 매력적인 게시물과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의 품질 관리가 더 큰 우선순위가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