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 2024 미디어 트렌드

2024 Digital Media Trends
Delloit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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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는 여전히 높은 비용, 높은 해지율, 여러 경쟁자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제공업체들은 광고, 번들, 계약을 통해 유료 TV의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축하고 있지만, 현대 미디어 환경에서 이러한 모델들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작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미국 응답자 중 약 60%는 남성과 여성 모두를 포함하여 게이머로 식별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성 게이머는 게임 및 게임 커뮤니티에서 괴롭힘, 따돌림, 고정관념과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서비스 게임 및 멀티플레이어 경험에 대한 투자와 비용이 증가하는 시기에, 많은 여성들은 단순한 모바일 게임과 스토리 중심의 모험을 선호합니다. 게임 산업이 계속 성장하기 위해서는 여성 게이머를 더 잘 서비스할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온라인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는 미디어 스타, 트렌드세터, 가이드로서 팬들을 제품, 브랜드, 경험, 미디어 콘텐츠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미디어 회사들은 크리에이터 및 플랫폼과의 공생을 개발해야 할 수 있으며, 시청자와 광고 수익을 위한 경쟁의 긴장도 인식해야 할 것입니다.

팬덤은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정체성의 일부입니다. 비디오 게임, TV 및 영화 프랜차이즈, 음악 그룹, 스포츠 팀 등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따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에서 소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팬덤을 육성하고, 더 많은 고객 참여와 지출을 유도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이 더 많은 수익과 충성도를 확보하기 위해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는 미국 역사상 가장 다양성이 높은 세대입니다. 이들은 민족, 인종, 성 정체성, 성적 지향, 신경 다양성 측면에서 가장 다양성이 높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보는 세계와 삶을 반영한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를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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