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와 CNN 구독모델

Reuters, CNN Become Latest Outlets to Make You Pay for Digital News
WSJ

죄수의 딜레마 같은 상황이 떠오르는 이유는 왜일까?

독자들에게 요금을 부과하면서 Reuters는 광고 지원 사업 모델이 어려움을 겪으면서 다른 많은 출판사들이 추구하는 길을 따르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CNN은 사용자에게 CNN.com에 무제한으로 접속하기 위해 월 3.99달러의 요금을 지불하도록 요청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특정 수의 무료 기사를 읽은 후에 시작되는 소위 구독형 페이월입니다. [……] 월스트리트 저널과 뉴욕 타임스와 같은 기존 뉴스 출판사에서는 유료 구독 모델이 성공했지만, 신규 기업은 이미 경쟁이 치열한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 구독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트래픽이 침식되어 도달 범위가 줄어들고 광고주에게 어필력이 떨어질 위험도 있습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