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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Generative Engine Optimization (GEO) Rewrites the Rules of 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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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 관련 몇 가지 사례. 불확실성은 크지만 업체들은 모니터링 작업을 하거나 변화하는 환경에 다른 방식을 활용해 적응하고 있다고

답변의 형식이 바뀌면서 우리가 검색하는 방식도 바뀝니다. AI 네이티브 검색은 Instagram, Amazon, Siri와 같은 플랫폼 전반에 걸쳐 분절화되고 있으며, 각각은 서로 다른 모델과 사용자 의도에 의해 구동됩니다. 쿼리는 더 길어지고(평균 4단어 대비 23단어), 세션은 더 깊어지며(평균 6분), 응답은 맥락과 소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통적인 검색과 달리 LLM은 기억하고, 추론하며, 개인화된 다중 소스 종합으로 응답합니다. 이는 콘텐츠가 발견되는 방식과 최적화되어야 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꿉니다.

전통적인 SEO는 정확성과 반복을 보상하지만, 생성 엔진은 잘 정리되고, 파싱하기 쉬우며, 의미가 조밀한(단순히 키워드가 아닌) 콘텐츠를 우선시합니다. “요약하면”이나 불릿 포인트 형식과 같은 문구는 LLM이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추출하고 재생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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