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Marc Jacobs Cracked the Code for Going Viral on TikTok
Inc.
마크제이콥스가 틱톡에서 바이럴 마케팅 하는 방법에 관한 기사. 브랜드의 TikTok 계정을 보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의 페이지라는 것을 잊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 코미디언들의 계정에서 가져온 것 같은 게시물이 나오며, 모두 마크제이콥스 옷을 입고 있다.
소셜 미디어 컨설팅 회사인 Chloe Sappern Creative LLC의 창립자 겸 CEO인 Chloe Sappern은 Marc Jacobs의 성공 비결은 트렌드를 잘 활용하고 고유한 접근 방식을 취한 것이라고 분석한다. 그녀는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 콘텐츠 캠페인은 사용자가 제품을 판매하려는 느낌을 받지 않는 경우라고 언급한다.
Marc Jacobs의 접근 방식은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채널에 스폰서 비디오를 게시하는 대신, 브랜드의 계정에 인플루언서가 만든 비디오를 직접 공유한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이는 Marc Jacobs 계정의 조회수를 증가시키고,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브랜드 진정성을 해치지 않으면서 더 많은 창의적 자유를 가질 수 있게 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