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뉴스에서 더 물러나다

An Update on Facebook News
Facebook

올해 2월에 있었던 메타의 공지. 페이스북은 뉴스 전용 섹션을 폐쇄하고, 신문사에 대한 보조금을 지급하거나 갱신하지 않으며, 뉴스 게시자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지 않을 것이라고 함. 뉴스는 사람들이 피드에서 보는 콘텐츠의 극히 일부(약 3%)에 불과하다고 보고했음.

Facebook은 숏폼 동영상 등 사람들이 플랫폼에서 더 많이 보고 싶다고 말하는 콘텐츠에 시간과 리소스를 집중해야 합니다. 호주와 미국에서 Facebook 뉴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수는 작년에 80% 이상 감소했습니다. 사람들은 뉴스와 정치 콘텐츠를 보기 위해 Facebook을 찾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기회와 열정, 관심사를 발견하기 위해 찾아온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2023년에 공유한 바와 같이, 뉴스는 전 세계 사람들이 Facebook 피드에서 보는 콘텐츠의 3% 미만을 차지하며,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Facebook 경험의 작은 부분입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