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는 현재 “현실적으로 보이는 콘텐츠가 의미 있게 변경되거나 인위적으로 생성된 경우”에 공개를 요구합니다.
- “뷰티 필터”는 괜찮지만, 완전히 새로운 얼굴을 생성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생성형 AI 사용자가 자신의 작업에 라벨을 붙이지 않으면, YouTube는 대신 라벨을 붙이고 해당 콘텐츠를 제거하거나 사용자를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TikTok은 “현실적인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가 포함된” 콘텐츠에 라벨링을 요구합니다.
- 이는 “경미한 수정 또는 향상”을 넘어서는 편집을 의미합니다.
- 이는 실제로 하지 않은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거나, 실제로 하지 않은 말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포함합니다. 얼굴 교환 앱의 사용도 포함됩니다.
Meta는 이달 초 감사 위원회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습니다.
- 원래 가이드라인은 가짜 연설을 묘사하도록 조작된 콘텐츠를 제한했으며, 이제는 사람의 행동을 위조하도록 조작된 콘텐츠도 포함됩니다.
- Meta는 5월에 콘텐츠 라벨링을 시작할 때 “산업 공유 AI 이미지 신호”, 팩트 체커의 조언 및 자체 공개를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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