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lobal Alliance for Responsible Media is ‘discontinuing’ after Elon Musk’s X filed an antitrust lawsuit against it
Business Insider
세계광고주연맹(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은 책임감 있는 미디어를 위한 글로벌 연합(Global Alliance for Responsible Media, GARM)의 활동을 중단함. 이 결정은 머스크의 X가 이 단체를 상대로 제기한 반독점 소송 때문임.
이 기사가 게시된 직후 X의 CEO인 린다 야카리노는 X에 글을 올렸습니다: “어떤 소규모 그룹도 수익 창출을 독점할 수 없어야 합니다. 이는 중요한 인정이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조치입니다. 생태계 전반의 개혁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에 설립된 GARM은 혐오 표현, 브랜드 안전, 잘못된 정보와 같은 영역에 대한 공통된 정의를 제공하는 프레임워크를 만든 미국 기반의 이니셔티브입니다. 주요 광고주, 대행사 그룹, 광고 기술 플랫폼 등 100개 이상의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레임워크의 채택은 자발적으로 이루어졌으며 특정 플랫폼의 이름을 지정하거나 순위를 매기지 않았고, GARM의 역할은 마케터에게 예산을 어디에 지출할지 조언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