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방송 분야 AI 활용

Exclusive…Olympics’ big AI plans
Axios

올림픽 방송 서비스 CEO Yiannis Exarchos가 Axios에 말한 바에 따르면, 게임 방송과 관련해서는 AI가 이미 가능한 한 많은 각도와 선수들로부터 하이라이트에 대한 접근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파리에서 OBS는 11,000시간의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그는 말했으며, AI가 커버리지를 확대하고 시청자들에게 더 빠르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AI를 사용함으로써 그 수시간의 영상을 각 이벤트의 전체 커버리지에 추가하여 97,000개의 별도 하이라이트 클립으로 세분화할 수 있었습니다. 시청자들은 원한다면 특정 스포츠의 특정 선수에게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송사들은 소셜 미디어용 가로 비디오와 같은 다양한 형식의 클립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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