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널리즘, 미디어, 기술 트랜드 2025

Journalism, media, and technology trends and predictions 2025
Reuter Institute

326명의 뉴스 리더를 대상으로 한 조사결과. 그 중에서 비즈니스 측면 관련하여 언급하는 부분.

  • 더 광범위하게, 구독과 멤버십은 퍼블리셔의 가장 큰 수익 초점(77%)으로 남아 있으며, 디스플레이(69%)와 네이티브 광고(59%)보다 앞서 있습니다. 대부분은 이제 이벤트(48%), 제휴 수익(29%), 기부(19%), 관련 사업(15%)을 포함하여 3~4가지 다른 수익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 구독 증가가 둔화되면서, 새로운 제품 개발이 내년에 더욱 중요한 우선순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퍼블리셔 응답자의 4분의 1 이상이 게임(29%) 또는 교육(26%)을 중심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고려하거나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고, 5분의 1(20%)은 국제 또는 외국어 버전을 출시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제품 중 다수는 이탈률을 줄이기 위해 ‘모든 액세스’ 구독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시에 10명 중 4명 이상(42%)이 올해 ‘청소년’ 제품을 출시하거나 시험해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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