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ing Stock With Teens®
Piper Sandler
재미로 볼만한 내용. 소셜미디어 내용은 주요결과에 빠져있지만 틱톡, 인스타그램, 스냅챗이며, 비디오는 넷플릭스다.
주요 결과
- 십대들의 “자신 보고” 소비는 전년 대비 6% 증가하여 $2,361에 달했으며, 봄 대비 4% 증가했습니다.
- 나이키(Nike)는 모든 십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1위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신발 부문에서 나이키의 선호도는 전년 대비 4포인트 하락(57% vs. 61%)했으며, 특히 여성 부문에서 큰 하락세를 보였습니다(이번 가을 48% vs. 작년 가을 56%). 상위 소득층에서는 전년 대비 11포인트 하락했습니다.
- 룰루레몬(Lululemon)은 모든 십대들 사이에서 의류 부문 3위를 유지했으며, 점유율은 전년 대비 1포인트 하락해 5%를 기록했습니다. 상위 소득층 십대들 사이에서는 룰루레몬의 점유율이 전년 대비 4포인트 감소했습니다.
- 뉴발란스(New Balance)는 상위 소득층 십대들 사이에서 4위에서 3위로 상승했으며, 점유율이 8%로 두 배 증가했습니다. 여성 부문에서는 아디다스(Adidas)가 가장 큰 상승세를 보이며, 전년 가을 3%에서 이번 가을 14%로 증가했습니다.
- 주요 뷰티 지출은 $342로 2018년 봄 이후 가장 높은 수준에 도달했으며, 전년 대비 6% 증가했습니다. 스킨케어 부문을 제외하고(-4% Y/Y) 모든 카테고리에서 전년 대비 성장했습니다. 향수 부문이 전년 대비 25% 증가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울타(Ulta)는 가장 선호하는 뷰티 쇼핑 장소에서 점유율을 잃어 27%로 2위를 기록했으며, 작년의 32%에서 하락했습니다. 세포라(Sephora)는 1위를 유지했지만 전년 대비 1포인트 하락했고, 타겟(Target)은 3위를 차지하며 전년 대비 4포인트 증가했습니다.
- e.l.f.는 여성 십대들 사이에서 1위 화장품 브랜드 자리를 유지했으며, 전년 대비 점유율이 6포인트 증가해 35%를 기록했습니다.
- 십대들은 커피(31%)나 탄산음료(30%)보다 에너지 드링크(39%)를 선호합니다. 몬스터(Monster), 레드불(Red Bull), 셀시어스(Celsius), 알라니 누(Alani Nu)가 상위 4위를 유지했으나, 셀시어스는 2024년 봄 대비 점유율이 약 2%포인트 하락했습니다.
- 골드피쉬(Goldfish, CPB)는 가장 선호하는 스낵으로 남아 있으며, 그 뒤를 레이즈(Lays, PEP)와 치즈잇(Cheez-It, K)이 따릅니다.
- 식물성 고기를 시도해 보려는 소비자의 비율은 2021년 봄 이후 지속된 하락세가 멈추고 안정화되었습니다.
- 로블록스(Roblox)의 활성 사용률은 2024년 봄 34%에서 46%로 개선되었습니다. 십대 중 17%는 로블록스를 해본 적이 없으며, 이는 봄의 22%에서 감소한 수치입니다.
- 긱 이코노미 분야에서 가장 지배적인 서비스는 차량 공유 부문에서 우버(UBER, 79%)이며, 음식 배달 부문에서는 도어대시(DoorDash, 75%)입니다.
- 87%의 십대들이 아이폰(iPhone)을 소유하고 있으며, 약 30%의 십대들이 애플 인텔리전스(Apple Intelligence)로 인해 향후 6개월 내 애플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입니다.
- 상위 소득층 가구의 61%가 월마트(Walmart)에서 쇼핑하는 반면, 평균 소득 가구의 81%가 월마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전체의 75%). 향후 설문조사에서 상위 소득층 내 시장 점유율 변화를 평가할 예정입니다.
- 십대 여성 중 월마트보다 타겟에서 비식품 카테고리를 쇼핑하는 비율이 더 높습니다. 70%는 타겟에서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을, 46%는 의류 및 신발을 구매합니다.
- 스탠리 컵(Stanley Cups)은 십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트렌드에서 2위로 상승했으며(2024년 봄 3위), “사라지고 있는 패션 트렌드”에서는 3위로 상승했습니다(2024년 봄 8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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