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 Slime Journalism” and a history of media manipulation in America
CJR
핑크 슬라임 언론 매체는 지역 저널리즘이 공익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독자들의 믿음을 이용해서 당파적 또는 기업적 논점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인공지능 기술 덕분에 이러한 콘텐츠를 더 빠르고 쉽고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글에서는 벤자민 프랭클린의 가짜 뉴스에서 헨리 포드의 반유대주의 선전에 이르기까지 미국 역사 속 미디어 조작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미국 전역에서 저비용, 저품질의 지역 뉴스 콘텐츠가 확산되면서 ‘핑크 슬라임 저널리즘 ‘이라는 명칭이처음 사용된 지 10년이넘었습니다 . 이 기간 동안 핑크 슬라임 생산자( 예: 1,200개 이상의 웹사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메트릭 미디어)는 컬럼비아 대학교의 디지털 저널리즘을 위한 견인 센터의 새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초당파적 콘텐츠와 느슨한 윤리적 기준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친숙하지만 오해의 소지가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전통적인 지역 기반의 디지털 신문으로 가장하지만 실제로는 전략적으로 중요한 위치에서 정치적, 이념적, 상업적 이해관계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핑크 슬라임 출판물은 정치 후보자 지원부터 경영난에 처한 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홍보까지, ‘뉴스’ 조직이 게시하는 콘텐츠 유형에 대한 수용자의 가정, 특히 저널리즘( 특히 지역 저널리즘)이 상업적 거래나 숨겨진 정치적 의제가 아니라 공익과 뉴스 가치에 의해 동기 부여 된다는기대를이용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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