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Apps Have Hit a Wall. Can They Turn Things Around?
NYT
미국에서는 새로운 관계의 절반이 데이팅 앱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말하는데, 이러한 데이팅 앱에 미래가 있을까? 사람들이 만남에 돈을 지불하기를 꺼려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
미국 최대 세대인 밀레니얼 세대는 Tinder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주된 데이트 연령층이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결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앱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이제 주요 사용자는 더 적은 가처분 소득을 가진 젊은 세대인 Z세대로 전환되었습니다. 이러한 세대 변화는 데이트 앱 산업에 도전 과제를 제기합니다.
뉴욕 대학교의 18세 학생 Mandy Wang은 사람들을 직접 만나거나 Instagram이나 Snapchat 같은 플랫폼을 통해 직접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데이트 앱은 “게임”처럼 캐주얼하게 사용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사람들은 데이트 앱을 사용하지만, 지불하는 사람은 모릅니다,”라고 Wang은 말했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누군가가 구독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을 알게 되면 “이상하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컨설턴트이자 데이트 코치인 Tinder의 전 사회학자 Jess Carbino는 젊은 사람들이 “여전히 온라인 데이트 앱을 사용할 욕구는 있지만, 파트너를 찾는 긴급성을 느끼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