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icted 25% Drop In Search Volume Remains Unclear
Datos
한 번쯤은 사용해보지만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훨씬 적기 때문에 ChatGPT의 유지율이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남
기존의 모든 검색 엔진은 한 달 동안 각 사용자의 검색이 반복되는 반면, AI 챗봇은 모두 초기 열의를 보이다가 사용량이 급격히 감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점을 설명하기 위해 다음 두 차트를 사용하면 120일 동안 평균 Google.com 사용자가 플랫폼을 반복적으로 검색한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상당수의 사람들이 거의 매일 Google 검색을 수행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반면, 같은 기간 동안 OpenAI.com의 평균 방문자 수를 보면 상당히 다른 이야기가 드러납니다. 여기에서 일반적인 사용자는 도구를 조사하고 몇 번 사용해 본 후 검색량이 절벽 아래로 떨어지면서 흥미를 잃는 것처럼 보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