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new path for Privacy Sandbox on the web
Privacy Sandbox
광고쪽은 관심을 가지고 잘 보지는 않지만, 2019년정도부터 계속 이야기되던 서드 파티 쿠키 중단에 관한 이야기. 구글은 규제기관과 광고업계 이해관계자를 조정하는데 실패한 것처럼 보이며, 결국 서드 파티 쿠키 중단이 아닌 다른 방법을 선택한다고 밝힘. 그런데 마치 브라우저 독점 유럽 규제방안처럼 이용자에게 선택권을 넘기는 것처럼 보이는 결정을 한 것 같음.
이 점을 고려하여 사용자 선택을 높이는 업데이트된 접근 방식을 제안합니다. 서드 파티 쿠키를 중단하는 대신, 사용자가 웹 브라우징 전반에 걸쳐 적용되는 정보를 바탕으로 선택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Chrome에 도입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그 선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경로를 규제 기관과 논의 중이며, 이를 롤아웃하면서 업계와 협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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