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포스트 다이나믹 프라이싱

$4 for one week? $7? $10? The Washington Post tests “flexible payments”
NiemanLab

인공지능 기술이 좋아지다 보니 이론적으로 생각하던 부분이 현실화되는 것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다이나믹 프라이싱이다. 기업 입장에서야 수요를 최대한으로 가져오는 방법일 수 있지만 정말 좋은건지는 모르겠다. 생각해보니 10년전에는 수업에서 이런 이야기했을 때 말이 되는 이야기냐며 엄청나게 따지던 사람들이 있었지.

신용카드로 반복적으로 청구되는 요금을 두려워하는 워싱턴 포스트 독자들에게 새로운 옵션이 생겼습니다.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는 1주일 사이트 이용권입니다. 저희가 실시한 간단한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이 이용권의 가격은 4~10달러였습니다.

5월에 워싱턴 포스트 CEO 윌 루이스는 직원들에게 신문사가 돈을 잃고 있으며, 이에 대한 대응책으로 “독자들이 뉴스를 더 쉽게 구독할 수 있도록 ‘유연한 결제’ 옵션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원진은 구독하지 않은 온라인 독자에게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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