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의 광고영업 전략

FTC Seeks Information From Top Advertising Agencies as Part of Ad-Boycott Probe
WSJ

신박한 전략인가

머스크가 2022년에 플랫폼을 인수한 직후, 많은 주요 광고주가 콘텐츠 검토 문제 때문에 X에서 광고를 일시 중단했습니다. X는 광고 업계 단체인 세계광고주연맹(WFA)과 CVS Health, Colgate-Palmolive, Mars 등 대기업들을 상대로 해당 단체가 자사 플랫폼을 불법적으로 보이콧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소송은 해당 단체가 독점금지법을 위반하고 머스크가 2022년 말 인수 한 플랫폼에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광고비를 공동으로 보류했다고 주장합니다 .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