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를 재창조하는 인공지능

Faster, Smarter, Cheaper: AI Is Reinventing Market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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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리서치 회사들이 느리고 비싼 인간 설문조사를 완전히 대체하고 있다는 글. 사람들의 패널을 모집하는 대신, 질의하고, 관찰하고, 실험할 수 있는 생성 AI 에이전트로 전체 사회를 시뮬레이션.

이것이 추상적으로 들린다면, 실제로 어떻게 진행될 수 있는지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프랑스에서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한 뷰티 회사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프랑스 뷰티 소비자들을 모델로 한 1만 명의 에이전트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에이전트는 고객 리뷰, CRM 이력, 소셜 리스닝 인사이트(예: ‘스킨케어 루틴’에 대한 TikTok 트렌드), 그리고 과거 구매 행동 데이터로 초기화됩니다. 이들 에이전트는 서로 상호작용하고, 시뮬레이션된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보고, 가상 매장 선반에서 쇼핑하며, AI가 생성한 소셜 피드에 제품 의견을 게시하면서, 새로운 정보를 흡수하고 과거 경험을 반영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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