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유튜브 소비 통계

Smash that replay button: A 2024 recap of YouTube on TV
YouTube Blog

유튜브는 TV에서의 콘텐츠 소비에 대한 몇 가지 통계를 공개했다.

  • 전 세계적으로 시청자들은 하루에 10억 시간 이상의 콘텐츠를 TV에서 스트리밍했다.
  • TV에서 스포츠 콘텐츠 시청 시간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 거실 기기(예: TV)에서 매달 4억 시간 이상의 팟캐스트가 시청되었다.
  • 유튜브에 업로드된 4K 영상 비율이 전년 대비 35% 이상 증가했다.
  • TV에서 대부분의 수익을 창출하는 크리에이터 수가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 초기 테스트 결과, TV에서 직접 구독할 수 있는 버튼 추가 후 순 구독자 수가 40% 이상 증가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