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텔레비전 광고 인벤토리 감소


2023년부터 2027년까지 미국 전체 TV(스트리밍/TV 포함) 광고 시간, 24% 감소할 것으로 예상

다음과 같이 TV광고 시간 감소를 추정하고자 함을 이야기한다.

1) 스트리밍이 TV 소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계속 증가하고 있고 2) 많은 SVOD 서비스의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광고 없는 옵션을 선택하기를 원하며 3) 스트리밍 동영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온디맨드 환경에서 광고가 바람직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할 때 나머지 서비스의 대부분은 광고가 적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총 시청률 포인트 또는 TV 광고 시간 감소를 추정하려고 시도

그래서 보수적으로 가정했을 때, 미국 텔레비전은 향후 4년간 24%의 인벤터리를 잃게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 수치를 추정하는데 사용한 몇 가지 가정에 관해서도 밝히고 있다.

젊은 시청자층에 따라 다른 트렌드가 나타나겠지만, 마케터들은 인구통계학적 그룹보다는 고급 시청자층에 점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 Nielsen의 최근 발표에서 인구통계학적 분석이 제공되는 경우 18-49세 시청자는 스트리밍 콘텐츠를 훨씬 더 많이 소비합니다(TV 사용 시간의 55% vs. 전체 인구의 38%), 향후 5년 동안 이 젊은 시청자들이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TV 콘텐츠의 70% 이상을 소비할 것이라고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18~49세 시청자의 TV 소비 비중은 “겨우” 32%에 그칩니다.